언론보도

장수군, 순수예술의 결합 ‘여름을 그리다’ 공연 개최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3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7.04

장수군이 오는 4일 장수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다원예술 공연 프로그램 여름을 그리다’ 공연을 선보인다.

 

‘2024년 무대공연작품 제작지원사업을 통해 군이 주최하고사계아크앤컬처(대표 서진은주관으로 마련된 여름을 그리다는 클래식 음악 공연에 장수군의 여름을 주제로 그리는 드로잉쇼를 곁들인 순수예술 간의 합작 공연이다.

 

특히 20인의 연주자로 구성된 앙상블 로시오 델 솔이 모차르트의 아이네 클라이네 나하트뮤직바흐의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비발디 사계 중 여름 등 익숙한 클래식 곡을 연주하며챔버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드로잉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수군에 거주하는 청년 예술인들이 프로그램의 제작에 나선 만큼 특별한 무대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문화예술단체 사계아트앤컬쳐의 서진은 대표가 연출·기획을 맡고비올리스트 겸 음악감독 진동근과 파인아트 작가 배철호가 함께 제작에 나서 눈길을 끈다.

 

군은 무대공연제작지원사업 추진을 통해 관내 거주 중인 전문예술인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군민들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나간다는 방침이다이를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 분야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서진은 대표는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제작해 장수군민에게 선보이고지역을 찾는 분들에게도 매력적인 고장이 될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다며 포부를 전했다.

 

최훈식 군수는 지역에 거주하는 예술인 간의 협업이 기대되며앞으로도 군민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오후 7시 30분에 시작되는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하면 된다.


목록

이전글
민선8기 최훈식 군수 취임 2주년, ‘작지만 강한, 부자 농촌 장수군 건설’에 전심전력
다음글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 ‘장수꿈의학당, 스터디 캠프와 입시컨설팅으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