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군 탁구‧론볼‧슐런 선수들,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전북 대표 선발 쾌거…!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2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7.04

장수군 장애인체육회는 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전북특별자치도 대표선발전에서 박남수 코치를 비롯해 탁구 이근우백영복김준오 론볼 심재선 슐런 이애랑 선수가 선발됐다고 밝혔다.

 

종목 및 체급별로는 탁구에서 장수군 장애인탁구선수단 소속 이근우 선수가 여자 단식 TT6체급에백영복 선수가 남자 단식 TT3체급에 출전하고장수군 장애인 탁구협회 소속의 김준오 선수가 TT5체급에 출전한다론볼 B4에는 심재선 선수가 단복식 부분에슐런에는 이애랑 선수가 출전할 예정이다.

 

최근 장수군 장애인탁구선수단은 지난 7일 개최된 13회 익산시 사리장엄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에서 이근우 선수가 여자 단식 TT6체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했고백영복 선수가 남자단식 TT3체급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전국대회에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최훈식 장수군장애인체육회장은 경기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고 다양한 종목에서 선수가 배출된 만큼 장애인체육회를 비롯한 각 체육협회에도 감사드린다며 전국대회에서도 선수들이 저력을 보여주며 준비한 기량을 선보이길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10월 25일에서 30일까지 6일간 경상남도 김해종합운동장 등 37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2024년 상반기 아동학대 고위험군 관계기관 합동점검 실시
다음글
장수군 장계면 지사협, 어르신들 모시고 효도 나들이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