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계면, 감동행정 서비스 시행을 위한 ‘정·신·공·감’ 직원 친절 교육 실시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72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6.19

장계면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 교육을 17일 시행했다.


이날 교육은 친절은 습관이다라는 주제로 ▲ 인사 예절(인사의 의미인사가 내포하는 의미인사의 중요 포인트▲ 전화 예절(전화 예절의 중요성전화를 받고 거는 매너▲ 민원인 응대 대화 예절(말소리와 말씨말하는 태도말을 듣는 태도등 기본 친절 예절교육 및 습관화 방법에 관한 내용 전달로 진행됐다.

 

면은 군민들의 민원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서비스 욕구가 다양화됨에 따라 정확·신속·공손한 태도로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매월 다른 주제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김성현 면장은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 장수 건설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공직자의 덕목이 친절이라고 생각한다며 친절한 분위기 속에서 민원인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행정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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