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군 계남면, ‘제34회 계남면민의 날’성황리 마무리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8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6.19

장수군 계남면이 15일 백화마당에서 34회 계남면민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계남면이 주최하고 계남면 체육회(회장 양종원)가 주관한 행사에는 송주섭 부군수를 비롯해 박희승 국회의원장정복 군의장박용근 도의원각 기관사회단체장향우회원자매결연지 진해구 자은동 주민자치회원 등 지역주민 700여 명이 참석했다.
 

백화풍물단의 신명나는 길놀이로 문을 연 식전행사는 줌바댄스백화합창단의 공연으로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면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장에 김을수(조곡마을), 산업공익장에 양창근(한거마을씨가 계남면민의 장을 수상했다.

 

또 고리걸기윷놀이 등 7개 종목으로 진행된 체육대회가 주민들의 화합을 이끄는 한편면민노래자랑과 이벤트 행사를 통해 신명난 한마당 잔치가 이어져 상호 소통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만들어 냈다.

 

양종원 체육회장은 면민의 날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분들께 특히 감사드린다며 오늘만큼은 면민 모두가 일상을 잊고 즐겁게 화합하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민규 면장은 오늘 면민의날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면민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높여 나가는 뜻깊은 날이 되길 바란다며 모처럼 지역 주민분들이 함께 모여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계북면,‘제2회 장수가꿈 토마토랑 수박 축제’준비 박차
다음글
제2회 장수 쿨밸리 페스티벌 실행계획 보고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