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군 계북면, 제75회 계북면민의 날 및 한마음체육대회 행사 성료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8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6.19

장수군 계북면은 지난 1일 계북초등학교에서 개최한 제75회 계북면민의 날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계북면 체육회(회장 정지권주관으로 추진된 이날 행사에는 최훈식 군수를 비롯한 장정복 군의장박희승 국회의원박용근 도의원각 기관사회단체장출향인계북면민 등 1,500여 명이 참석했다.

 

사전 행사로 풍물놀이와 논개난타공연이 이어지며 분위기를 흥겹게 고조시켰고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하모니카연주가요장구공연 등도 분위기를 달궜다이후 기념식에서는 면민의 장 시상 등이 진행됐다면민의 장에는 양철복(공익장), 김민자(효열장)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고리걸기공굴리기투호윷놀이제기차기 등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경기가 개최돼 마을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었다또 면민 노래자랑행운권 추첨 등 면민들이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마련돼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지권 회장은 오늘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하고계북면민의 화합을 위해 행사를 주관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면민의 날 행사가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현 면장은 면민 모두가 웃고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계북면정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산서면, 기본형 공익직불금 등록증 발급 6월 14일까지 이의신청
다음글
장수군에서 전북특별자치도 최대규모 신라 무덤, ‘춘송리고분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