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군, 서울시청 광장서 내달 3일부터 장수한우 특판…!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6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6.19

장수군은 오는 6월 3일부터 4일 이틀간 서울시청 광장에서 장수 농축산물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판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수군과 장수한우지방공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농·특산·가공품의 가격 하락과 생산비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농가에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도시민들에게 장수군의 브랜드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장수군유통사업단알에프청정장수오미자영농조합장수신농영농조합 등 장수군 농··특산물 유통·판매업체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장수한우장수사과즙장수오미자청장수오미자주 등 장수군 대표 농특산물을 직접 체험 시식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또한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전통 수제 간식을 현대화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수제 간식 시음 프로그램 진행할 예정이다.

 

최훈식 군수는 장수군의 농특산물을 도매가격으로 선보여 도시민들이 직접 맛볼 기회를 제공하고지역 농민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리려 한다며 이번 행사에 서울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특별자치도 장수군은 국내 최고의 청정지역으로 사계절 맑고 깨끗한 물과 공기를 마시며 자라는 장수한우와 고랭지에서 자란 장수사과다섯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 등 신선한 레드푸드의 고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2024년 매니페스토 실천 교육 실시
다음글
몽골 노르블링군, 미래 농업 전략 배우기 위해 장수군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