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골프리조트, 장수군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1004박스 기탁 나서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31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5.20

장수군은 17일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장수골프리조트(대표 이용규)에서 총 700만원 상당의 ‘1004박스’ 20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부물품 ‘1004박스는 사골곰탕 등 식료품과 세제와 샴푸를 포함한 각종 생필품으로 구성돼 향후 관내 취약 아동이 있는 200호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수골프리조트는 장수군 대표 레저시설로 모기업 인탑스의 주관으로 지난 2021년부터 지역 사회와 함께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복나눔프로젝트 일환으로 장수 지역 아동들을 위해 매년 1004박스 기탁 및 이웃돕기 성금초등학교 골프 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용규 대표는 장수 아동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사랑을 지역에 환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훈식 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장수골프리조트 대표님과 관계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장수군은 아동의 공평한 양육 여건과 출발 기회의 보장문제의 조기 진단 및 개입을 위해 저소득층 가정의 0세에서 12세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복지보육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신성장 프로젝트 창업 교육으로 탄탄한 설계 지원
다음글
최훈식 장수군수, 농번기 외국인 계절근로자 격려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