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설 연휴 겨울여행주간 장수군 관광지 알리기 캠페인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1024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17.01.31


설 연휴 겨울여행주간



장수군 관광지 알리기 캠페인





장수군은 설 연휴를 앞두고 장수시외버스터미널과 장수시장 일원에서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겨울 여행주간(1.14.~30.)’을 홍보하고 장수관광지를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주민들에게승마1번지 장수의 주요 관광지와 겨울여행주간 할인혜택, ‘2017 전북방문의 해에 따른 각종 행사와 전북투어패스 발행에 따른 가맹시설 홍보를 실시했다.





설 연휴 장수군내 할인 이용 가능한 시설로는와룡자연휴양림장수방화동가족휴가촌의 입장료를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장수승마체험장(장수읍 노하리)’에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승마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뜬봉샘 생태공원과 장수누리파크는 설 연휴기간 휴무없이 개방되어 설 연휴 관광객을 맞이한다.





또한 장수군은 올해 215일부터 14개 시군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연계한 전북투어패스 카드를 발매하여 한 장의 카드로 주요 유료 관광지와 전북투어패스 가맹 맛집·숙박·체험 등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투어패스카드 소지자는 장수군의 관내 특별할인가맹점 82개소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용득 장수군수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장수군 관광지 홍보와 함께 2017 전북방문의 해를 맞이해 토탈관광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 설 연휴 기간 동안 귀성객의 지역관광을 유도하고, 지역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설맞이 따뜻한 손길!
다음글
사랑의 떡국 나눔